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미국영화


스위트 보이스
(Dummy,2002 )
중고DVD


판매가격 : 9,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그렉 프리티킨
주연: 애드리언 브로디,밀라 요보비치,베라 파미가,제시카 월터,일레나 더글라스

자막: 한국어,스페인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7-11-16
제작사: 와이드미디어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야. 입술을 움직이지 않고도 진실을 말할 수 있어.”
30세의 스티브는 나이 드셨지만 여전히 괄괄한 성격을 가진 그의 부모와 웨딩 플래너인 누나와 함께 살고 있다. 스티브는 직장을 그만두고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복화술사’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는 ‘복화술사’로의 재취업을 위해 노동상담소를 찾아가고 거기에서 아름다운 카운셀러 로레나를 만나게 된다. 그녀와의 대화로 자신의 꿈에 대해 더욱 확신을 갖게 된 그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죽마고우인 패니와 함께 그녀의 집을 찾아가지만 용기가 없어 문을 두드리지 못한다. 대신 그녀의 집 문에 “나는 당신에게 빚을 졌어요. -스티븐”라는 페인팅을 남긴다.
그 일을 계기로 싱글맘으로 딸을 혼자 키우고 있는 로레나와 데이트를 하게되고 그녀는 나이보다 훨씬 순수한 스티브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스티브의 가족들과 여자 경험이 전무한 그에게 점차 부담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스티브의 누나 하이디는 약혼자가 음주운전으로 체포되자 심난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다 자신이 진행하는 결혼식 피로연에서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꿈이 가수였다는 사실을 새삼 떠올린다.